▶ 평 일 : 09:00~19:00까지 정상업무 (12:00~13:00 휴게시간)
▶ 휴 무 : 토ㆍ일 및 공휴일
* 휴게시간에는 당직 근무자가 유선 접수 등의 안내를 도와드립니다.
▶ 대표전화 : 1644-8875
▶ 고객센터 : 070-7704-2114, 0505-868-8000
▶ 팩 스 : 0505-868-9800
▶ 대표메일 : for119@gmail.com
* 메일로 접수해 주신 문의 건은 1시간 이내에 신속히 응대해 드립니다.
▶ 견적서, 번역확인서, 감수확인서, 영수증, 입금표, 전자세금계산서, 보안유지각서, 계약서 등 각종 증빙서류를 고객의 요청에 따라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 증빙서류가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, 혹은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